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 5형식 / 준동사 - 7급 9급 공무원영어 기출, 경찰공무원, 엄마표 영어 15권 분석! 무료영어공부 강의와 1004문장 패턴의 궁극의 생활영어회화!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엄마표영어를 진행하다보니

엄마도 영어를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영어를 손놓은지가 오래라 어떻게 해야할지

뭐부터 시작해야하나 고민을 하던참에

이책을 알게 되었어요^^

 

책을 받자마자 가슴이 두근두근~~

두근거리는 맘으로 책장을 넘겨 보았어요.

 

좋은 강의의 비결

저자가 이책을 낸 이유가 있는데

그중에 학원을 다니지않고 영어를 공부를 어렵게해서

좀더 쉽게 영어에 대해 알려주고파 책을 쓰셨더라구요.

저같이 유아수준의 영어를 하는사람에겐 딱이다 싶었어요.

 보통 책들은 어느정도 하는사람의 수준으로

설명되어 있고 대부분 책들도 그렇더라구요.


 

 한동안  대부분책들이 패턴을 외우고 활용하는게 유행하였고

저 또한 그렇게 공부하니 한계가 오더라구요..

그리고 책은 어찌어찌 읽겠는데

하고싶은말을 할려니 간단한 문장도 생각이 안나니 답답하더라구요.

이책은 쉽게 문법을 알려주며 문장을 만들수 있도록 설명이 되어있어

보기가 편했어요.

그리고 무료강의와 질문에 답변까지 해주신다니

저같이 학원다니기 힘든 엄마들에게 강추네요^^

 

드됴 영어설명 들어갑니다~~


각 주제별로 어떤내용인지 알수있게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그리고 안에는 패턴설명과 단어가 있어서 문장을

만들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하루만에 반이상 할정도로 책장이 술술 넘어가네요.

다른책들은 보다가 어렵게 설명되어 있어

보다가 마는데 저에겐 책장이 술술 넘어가는것만으로도

합격이네요^^

 요즘 집안행사에 애들까지 방학이라

무료강의는 못봤지만

책 다보고 강의들으면서 다시 복습해봐야겠어요.

영어가 자유로워지는 날이오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