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영어회화 스타트 32
류의열(프랭크) 지음, 임진아 그림, 에릭 브라이언 엘키 감수 / 반석출판사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년도 이제 두달 남짓 남았다. 연초에 세운 계획들 중 

달성하지 못한 것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영어 마스터였다..

실패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기로 했다.

학원다니기 힘든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영어 공부 방법을 찾다가

프랭크 쌤을 알게 되었다. 강의도 듣고 책도 읽을겸 선택한 책인데

주 4회 , 2개월 완성 과정으로 목표가 뚜렷하게 잡혀있어서

뭔가 쉽게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다. 

책 표지도 알록달록하니~ 기적의 영어회화라는 제목이 한눈에 딱!

들어와서 뭔가 공부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다.

게다가 unit마다 그림이 있어서 내용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회화라는게 사실은 문장을 만들 수 있어야 가능한 것인데 

늘 단어만 머리에 맴돌고, 그것을 어떻게 문장으로 뱉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시간을 다 보냈다. 그런데 프랭크쌤 교재는 내가 아는 단어들을 

어떻게 배열할지, 즉 문장을 만드는 구조를 배우는 것부터 시작한다. 

문법 지식이 조금 필요하겠지만 문장 만드는 원리를 이해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서 내가 이미 알고 있는 부분만으로도 충분히 

영어를 구사할 수 있을 것 같다! 드디어 내가 배운 영어를 써먹는 날이 오다니!  

아주 좋은 책이다..! 무엇보다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길 기대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