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필수 영단어 Plus - 1개월 완성, 주제별 어휘, 다양한 예문, QR코드 수록
이수용 지음 / 탑메이드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침 방학을 맞이하여 중학교 과정에서 공부해야 할 

단어들을 정리하기 위해 <중학 필수 영단어 plus>를 구매했어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여러 단어장 중에서 어떤 책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었을 때 여러 책들 중 이 책의 표지가 눈에 띄었어요.

책의 표지에는 이 책의 특징이 간략하게 서술되어 있었는데,

무엇보다도 저의 마음을 끈 것은 "주제별"," 상호연관성"과 같은 단어들이었어요.

대부분의 단어장들이 그냥 단어들을 나열하는 것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은 단어의 단순 나열에 그치지 않고 단어들을 주제별로 묶어서 제시한다는 점이 좋았어요.

실제로 책을 받고서 살펴보니 설명대로 사람/외모, 성격, 감정/신체, 감각, 건강 등

주제별로 단원이 나누어져 있고, 해당 단원에는 그 주제에 속하는 단어들이 모여 있었어요.

같은 주제에 관한 단어들이 모여 있으니 

왠지 이야기를 만들며 공부를 해도 좋을만큼 재미있게 단어 공부가 되네요.

거기에다가 단어마다 숙어나 예문이 풍부하게 함께 제시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공부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단어나 표현들도 많이 알 수 있고, 원어민의 발음으로 듣기와 예문 읽기로 독해까지

영어공부를 좀 더 다채롭게 할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

QR코드로 음원 듣기의 편의성도 보장된만큼 즐기면서 영단어 공부를 하려고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