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6-2 (2017년) - 5~6학년군 수학 4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여름방학시작한지 엊그제같은데

어느새 1주일이 지났네요~

 으니는 6학년1학기때 수학을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고 잘해서

학원다니는 아이들을 가르쳤다고 하니 흐뭇했는데,



엄마가 일하러 나가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아이의 학습이 걱정되었답니다.



 



6학년2학기 수학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냐고 물어보니

1학기복습과 2학기예습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1학기복습을 꾸준히 하고 보여주는 모습에 기특했는데

 2학기예습은 어떻게 할런지 궁금했어요~



 

 



우선, 공부달력에 공부여행목표를 쓰고

공부여행을 떠나는 아이였네요..



 



카카오프렌즈가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는 방법을 재미있게 알려주고,

공부계획표와 공부여행 단원별 차례도 이쁜 그림으로 보여주니


아이들이 공부하고자하는 의욕이 생길것같았어요~~^^


역시 수학공부는 교과서완전정복 & 시험완벽대비


두가지를 잘 챙기면 되네요~~!!




 


1단원 쌓기나무를 예습해보았어요,,,,


탐정단이 문화재도굴사건의 단서를 찾아 나서는

재밌는 만화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네요~~^^


 


 

교과서속 수학이야기, 미리보는 교과학습,

우공비 백과.


그림과 식으로 간결하게 정리해주어

수학개념이 잘 잡힐 수 있게 도와주고 있어요..





 


 

학습목표, 개념탄탄, 문제해결, 비법노트.


단계별로 학습능률이 오르도록

유도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수학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기본평가를 잘 풀어놓은걸보니


1단원 쌓기나무의 개념이 잘 잡혀있는거같아 흐뭇합니다.




 



익힘책의 문제와 단원평가,

사고력을 키우는 창의서술형평가도 잘 풀거라 믿어져요~~!





 


초등학교의 수학의 재미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이야기마당이 있어


창의적인 시간이 된다는거죠...!







개학하고 나서는

5분쪽지시험+스스로학습,

홈런 서술형 비법책.


특별부록책으로 시험대비를 완벽하게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