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존의 마케팅 원리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관점의 ‘문화 블랜딩‘ 모델은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드가 한 나라의 문화 속에서 도발적이고 가치 있는 포지셔닝을 취함으로써 문화아이콘이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정말 정말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