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마당의 개
쿠니노이 아이코 지음 / 미우(대원씨아이)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우리집 마당의 개는 애완견을 키우지 않아도

공감하면서 흐믓하게 볼 수 있는

개와 주인과의 일상을 담은 책이에요.

 

 

 

 

 

 

 

 

어떤 스토리가 있지 않고 형식이 있지 않아도

아..맞다.. 우리 강아지가 이랬지..

옆집 개가 이랬지..라며 편안하게 볼 수 있더라고요.

 

또, 개에 관련하여 여러 정보(?)들도 함께 있어서

아..그렇구나..라며

새롭게 알게 되는 부분도 있어서

마냥 행복하게 읽었어요.

 

 

 

 

 

 

 

 

개를 키우지 않는 저도

애완견과 많은 추억을 쌓으며

흐믓하게 바라보고 재미나게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우리 집 마당의 개에는

계절별고 그리고 주인이 어릴 적부터 애완견과 함께한

에피소드들이 담겨져 있는데,

그 에피소드들 속에서 주인이 개를 얼마나 좋아하는지도

알 수 있더라고요.

 

 

 

 

 

 

 

 

가끔 개를 싫어하고 학대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함께하는 즐거움이 얼마나 좋은지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네요.

 

개덕후들이 봐도 100% 공감하면서 재미나게 볼 수 있을거에요.

 

많은 대화가 있지 않지만,

애완견과의 모습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책이었어요.

 

 

 

 

 

 

저는 대원으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보고 느낀 그대로 솔직하게 리뷰를 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