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룩후룩 오물오물 속 보이는 음식물 탐험 - 음식물의 모든 것을 알려 주는 인체 팝업북 아이즐북스 인체 팝업북 시리즈
찰스 클라크 외 지음, 윤소영 옮김, 수 실즈 그림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음식물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인체 팝업북^^

후룩후룩 오물오물 속보이는 음식물 탐험 이 책을 처음 보는 순간  

감탄사가 흘러나왔어요^^

"이야~ 정말 신기하다"ㅎㅎㅎ 

  

팝업북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책도 두껍고

책의 앞표지를 툭~ 튀어나온 면발은 승엽이와 나랑 우리 둘의 시선을 끌기에

너무나 충분했어요^^

 

얼른 책 내용이 궁금하여 더이상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울 승엽이... 먹은 음식물이 몸 속에 들어가서

소화되고 피가되고 살이 되는 과정(?)과 남은 찌꺼기가

응가가 되는 과정에 대해서 너무나 궁금해 하는 데 딱이다 싶어서 만나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은 다 똑같겠죠?^^

울 승엽이도 표지에 있는 이 면발 보자마자 얼마나 쭈욱~쭈욱 잘 잡아 당기는지......ㅎㅎ

저는 끊어질까봐 또 책 지키기에 들어갔지만ㅠ.ㅠ

아무리 늘려도 잘 안 끊어지게 튼튼하게 만들어졌어요.

정말 면발이 잘 늘어지더라구요^^
 


우리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놀라운 팝업 보이시나요?^^

음식물이란 어떤 것인지 설명해주고 흥미롭고 신나는 팝업으로

아이들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어요.

제가 젤 신기해 했던 것은 위에 사진에 있는 아저씨가 물 마시는 팝업!

이야~ 정말 책 잘 만들었습니다^^

  

음식물은 어디서 올까? 하는 내용으로

우리가 마트에서 사는 먹을거리들은 모두 땅에서 기르거나

바다에서 잡은 것들이라는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트럭으로 식품운반을 해서 식품공장을 거치면

다양한 음식물로 가공된다는 사실도 알려주고요^^

 

그속에서는 무슨일이!

장바구니를 짠~하고 올리면 다양한 식품들이 있고

소화와 흡수에 대해서도 설명해주고 있네요.
 

 

 

 

 

음식물이 필요해!

음식물을 먹고 우리몸이 자라고 새로운 세포가 되고

몸을 움직이는 에너지를 만드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음식물을 건강하게 잘 먹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왜 우유를 마셔야 하는지, 음식물을 얼마만큼 먹어야 하는지,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울 승엽이 이 팝업이 이쁘다고 여기서 사진 한장 찍어달라네요.

좋아하는 백호 인형과^^
 

 

 

저희는 아직 만나보지 못했지만 다른 팝업 시리즈도 있어요.

당연히 울 승엽이 다 사달라고 하네요.

엄마는 사주마...약속을 해버리공...ㅎㅎㅎ

그만큼 우리몸에 대해서 어려운 내용을

즐겁고 신나게 배우고 알 수 있는 것 같아서 저는 이 책 강추합니다.

넘~ 신기하자나요. 여기저기서 툭~ 튀어나오고

시선을 끄는게....들춰보는 재미가 있는 좋은 책이었습니다.

울 승엽이도 이 책이 제일 좋다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