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점잇기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4월
평점 :
절판




숫자따라 점 연결하면 예쁜 캐릭터가 완성되는

두드림엠앤비

캐치티니핑 점잇기 색칠북

도서 만나봤어요.



총 56쪽,스티커 1장으로 구성된

놀이북

귀엽고 깜찍한 공주 로미와 티피닝 캐릭터들이

한가득 담겨져있어요.



캐릭터 감상하는 재미도 아주 크답니다.



예쁘고 멋진 캐릭터도 만나고

좋아하는 색칠도 하고

아이가 엄청 신나해요.



특히 숫자 순서대로 점을 이어보면

내가 그린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멋진 캐릭터가 완성되니

아주 신나해요.



매 페이지마다

예쁜 공주 캐릭터가 그려진

칭찬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크답니다.



엄청 좋아라해요.




삐뚤빼뚤

집중하며 선따라 그리는 모습

너무 예쁘더라구요.



반듯반듯

자를대보며

여우 얼굴도 따라 그려도 봤어요.

첨엔 점위치가 헷갈려했지만

결국 완성을 하더라구요.



특히

대칭그리기 처음해봤는데

방향이 헷갈려하다

겨우 완성하고나니

신기해하며 아주 즐거워하네요.

포기하지않고

제대로 집중했어요.




직선그리기 연습

곡선그리기 연습

대칭그리기

숫자 순서대로 이어그리기

다른그림찾기

나는 누구일까 힌트보고 찾아 스티커붙이기

미로찾기

사다리타기



난이도도

어렵고 쉽고

골고루 담겨져있어

너무 좋아요.

우리집 8살 아이도

아주 재미있어하며 활동했어요.

집중력 쑥쑥

아이들 놀이북으로 최고랍니다.

해당 출판사로부터 도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