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스티커 아트북 : 누리과정 세트 1 - 전3권 - 멸종 동물 + 기똥찬 똥 + 사계절 꽃 누리과정 첫 도감놀이 시리즈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호김심을 채워줄

싸이프레스

궁금해요! 스티커 아트북

누리과정 세트

도서 만나봤어요.



재미난 조각 스티커 놀이를 통해 각 주제별 기초지식까지 쌓을수있는

똑똑한 도감놀이 스티커북

멸종 동물,사계절 꽃,기똥찬 똥

언어 발달/ 관찰력 UP/ 수리력 UP/ 탐구력 UP

8살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티커 아트북

알찬 구성에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어쩜 제목도 이렇게 기똥차게 잘 지었는지

기똥찬 똥!

똥이라서 기피할수도 있는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동물똥을 아주 재미있게 표현해놨어요.

무지개똥,누고 또누고똥,똑바로 똥,맛있는똥,슈퍼똥,네모난똥,꽃똥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정말 호기심 뿡뿡!웃음 빵빵!이네요.



달팽이 무지개똥

달팽이를 키우고있어서인지

유독 달팽이똥에 관심을 보였답니다.



구리구리 퀴즈도 풀어보고

동물똥

너무 재미있게 표현되어있어 아주 좋으네요.


신기하고 궁금한

멸종 동물들이 한가득 담겨있는

멸종 동물 스티커아트북




이젠 전설이 되어버린

멸종 동물들

슬픔이 느껴지네요.



평소너무 좋아하는 동물

펭귄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몰라요.



역시나 동물 뭐있나 훑어보더니 펭귄을 보자마자

찾아 스티커 조각 붙이더군요.

어딜가나 퓅귄 사랑이랍니다.



멸종 동물계의 스타

자이언트펭귄

탐험노트에서 동물에 대한 기초지식도 습득할수 있답니다.

정보도 얻고

조각 스티커 붙이기

놀이의 재미를 더해줘요.


아이가 너무 행복해하네요.




꿀잼 퀴즈

펭귄 포즈도 따라해 보더군요.

따라한 뒷모습 웃음이 절로 나왔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들이 많이 등장해서

집중도 잘하고 조각 스티커 붙이기도 아주 재미있어해요.


아름답고 신비로운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꽃 탐험을 떠나보았어요.



너무 예쁜 꽃 들이 한가득

예쁜 꽃그림을 보니

너무 행복해지네요.

눈을 뗄수가 없어요.




어쩜 이리도 이쁜 꽃들이 많은지

어느것부터 해야되는지

아이가 한참을 책장을 넘기며 고민을 했답니다.

결국 고심끝에 선택한 꽃이

바로 벚꽃이네요.



아주 즐거워하며 재미있게 스티커조각 붙여보았답니다.



완성한 벚꽃 정말 예뻐요.

완성된 꽃작품보고 너무 흐뭇해하네요.

싸이프레스

궁금해요! 스티커 아트북

누리과정 세트

스티커 조각들이 생각보다 큼직큼직해서

아이의 작은손으로도 잡고 떼기가 아주 수월했어요.

잘못 붙여고 뗄때도 잘 떼어지고하니 속상할 일도 없어

너무 좋아요.

매일 매일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기초 지식도 쌓으면서

아주 즐겁게 활동하고있답니다.

놀이북,스티커북,아트북,유아놀이책 관련도서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해당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