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2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 놀이북 베스트셀러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제2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해요.

 

고은문화사에서 출간된

[엉덩이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아이들이 평소에 틀린그림찾기,숨은그림찾기를 좋아해요.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 캐릭터라 무척 기대를 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되자마자 뜯어보았답니다.

 

재미있게 그려진 엉덩이 탐정 캐릭터 책표지가 시원시원하게 반겨주네요.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라 "우아"라고 말하며 두 아이가 신나했어요.

 

넘기자마자 반가운 엉덩이 탐정 캐릭터들이 재미있게 소개가 되어있어요.

 

다른그림찾기 10개수록

그림자찾기 2개수록

같은그림찾기 2개수록

 

총 29쪽

구성이랍니다.

 

 

찾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수있는

[엉덩이탐정 다른 그림을 찾아라]

 

초집중하며

그자리에서 자리 이탈없이 모두 풀어버리는 두 형제

매우 어렵지도 않고 아주 쉽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이라 좋았어요.

 

저도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니 재미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눈에 잘 띄지 않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선 정답을 확인할수 있어요.

 

우린 결코 정답표 보지않고 모두 다 찾았어요.^^

 

 

  

  

 관찰력과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기를수 있는 틀린그림찾기

 

재미있는 엉덩이 탐정 캐릭터와 함께하니 더욱더 재미있는 틀린그림찾기였어요.

 

업체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