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초등수학 1-2 (2022년용) - 기본 개념을 완벽히 충전하는 연산 훈련서 초등 수력충전 수학 (2022년)
수경출판사 수학 콘텐츠 연구소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채군2는 학습이해도가 다른 아이들보다 낮습니다.

그래서 개념을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또 확인해야 된답니다....

아는 거 같아서 문제를 풀어보자고 하면 모른다고 말할 때가 많아서 하기 싫은 건지 정말 몰라서 그런 건지 제가 아리송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 채군2의 수력을 충전해줄 교재를 찾다가 <수력 충전 1-2>를 만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저와 채군2가 만나 본 <수력 충전>1-2 는~~~


교과서 개념이 단원 순서대로 빠짐없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면서 빈칸 확인 문제로 개념 원리를 스스로 정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개념 정리가 되면 서로 다른 유형 연산뿐만 아니라 개념을 확장시키는 응용 연산으로 수학적 사고력은 쑥쑥 커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학교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문제를 제공하여 실전 대비가 가능합니다.
 

채군2와 만나 본 교재 안을 함 보시겠어요?? ^0^
 

 

 

 

 

 

학교 수업을 따라 가기 힘들어하니 이렇게 미리 준비해야 됩니다. 혼자 다 풀어내지 못해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가 힌트도 줘서 문제를 풀어봅니다.^^

<수력 충전>은 미리 집에서 선행 학습하기에 넘넘 좋은 구성입니다.

물론 제가 채군2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지만 그래도 아이가 맞다고 빨간 동그라미를 보면서 뿌듯해 하니 제가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ㅎㅎㅎ

<수력 충전>은 수학의 전체적인 흐름을 잡을 때나 선행 학습을 하고 싶은 아이에게도 추천할 만 합니다.




 이렇게 개념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핵심 포인트는 캐릭터 말풍선 안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공부한 개념을 바로 적용해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만 알면 충분히 풀 수 있는 기초 연산 문제가 다양한 유형으로 있습니다.

 기본문제와 서술형으로 표현된 문제를 1:1로 배열하여 기본 문제가 어떻게 실생활에 적용되어 나오는지 충분히 연습가능합니다.

교과서와 익힘책에 자주 등장하는 다양한 문제로 익숙해질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수학을 매일매일 적은 분량으로라도 공부하여 수학연산과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하고  싶다면

 <수력 충전>초등수학으로 해보세요~!!

오류 문제는 반드시 아이가 짚어보고 넘어간다면 더욱 탄탄하게 수학연산을 할 수 있을 겁니다.^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