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겨울 레시피 우리 그림책 46
이소라 지음 / 국민서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랑 함께 읽어도 좋고

가족이랑 함께 읽어도 좋은

겨울에 읽기 참 좋은 책

아빠의 겨울 레시피~~

눈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 아이들

지난번 첫눈이 왔을 때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런데 쌓이지 않아 아쉬워 했지요

올해는 언제 눈이 올지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아빠의 겨울 레시피에서 나는

겨울에 눈이 내려야 하는데

겨울이 눈이 오지 않아 재미 없는 아이에요 ㅎ

재미가 없다는 아이의 말에 아빠가 서재로 데리고 가

아빠의 아빠의...아빠의... 아빠가 만든 겨울이 재미있어지는 그림책을 보여줬어요

겨울의 소리와 겨울의 냄새를 찾으라는 글자에 아이는 호기심이 생겼어요

겨울 바람에 날아가는 목도리를 잡으며 휘이이~~ 부는 겨울입김소리를 잡았고

달달 떨며 인사하는 소리에서 겨울이 춤추는 소리를 찾았어요

코를 들이마시는 겨울나팔소리도 찾았어요

따뜻한 모닥이 타는 겨울의 온기 냄새도 신이 났어요

아빠랑 함께 만든 눈사람 빵을 먹으며

아이는 "겨울이 정말 즐거워"라는 웃음이 절로 나왔어요

저녁에 잠자리 독서로 이 책을 읽었는데

아이랑 소리와 냄새에 집중하는 해보며 밤의 소리도

주의집중해서 들어봤어요 ㅎㅎ

눈이 오면 아이랑 다시 한번 읽어볼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