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말놀이 말놀이 그림책
키즈콘텐츠클럽 지음, 김일경 그림 / 모든요일그림책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매일 읽고 있는 ㅎㅎ 방귀 말놀이 ㅎㅎ

작가분의 아이디어의 끝은 도대체 어디인가요? ㅎㅎ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부터 시작되는 방귀 말놀이~

방귀와 관련된 다양한 말놀이가 나와요

빵빵 터지면서 아이랑 배꼽 잡으면서 웃고 있네요~!

사과는 맛있어

맛있는 건 바나나

바나나는....

윽!!! 방귀냄새로 귀결 ㅎㅎㅎ

다음장이 궁금해요 ㅎㅎ

우주선, 기차방귀, 스컹크 방귀, 엄마방귀, 아기방귀 ㅎㅎ

꼬리에 꼬리를 무는 다양한 방귀말 ㅎㅎ

의성어와 의태어 가득해서 ㅎㅎ 함께 읽으면서

배꼽 잡고 깔깔깔 웃으면서 읽고 있어요

방귀와 관련된 동물 상식과 지구온난화 문제 등을 알게 되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방구 말놀이~~

재미나게 방귀 방귀 입에 달고 다니며

아이들의 상상력도 자라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