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공룡들 불빛 그림책 7
새라 허스트 지음, 루시 크립스 그림, 김현희 옮김, 김동희 감수 / 사파리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룡책이 도착했어요~~

책소개글을 보고

'아! 이책 쭌이가 좋아하겠는걸'이라고 생각했는데

좋아하는 정도를 넘어섰네요.

책받은날 3번넘게 봤어요.

"엄마 이책 너무 재미있어."

그리고 시키지도 않았는데 혼자 독후활동까지!!!

그럼 한번 보여드릴께요~~

아이들 숨은그림찾기 좋아하시죠???

'사라진 공룡들' 이 책은

책을 읽으면서 숨은 그림 찾기도 같이 할수 있다는거!!!

 

 

그리고 불빛을 비추며 읽는 그림자 책이예요

 

 

첨에 읽을때 일부러 불을 다끄고 깜깜하게 한뒤 읽었어요.

그랬더니 영화관이라고...

호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뭐가 있을지 감이 안오는걸~"

"엄마 제생각에는요 저기 돌처럼생긴게 공룡등인것 같아요."

"그럼 한번 볼까?"



 

짜잔~ 후레쉬를 뒷장에서 비치면 이렇게

숨어있는 공룡이 나타난답니다 ^^

"우와 우리쭌이 생각이 맞았네~ 여기가 공룡등이였어~"

그리고 구석구석 작은 동물들 찾기에도 재미가 쏙쏙

숨은그림찾기와 그림자놀이가 더해서

책읽는 재미가 두배!!!

아이랑 이불뒤집어쓰고 읽어도 재미있겠더라구요.

이런 흥미뿐만 아니라

책구성이 처음에 공룡이 어떻게 생겨났는지부터

시작해 공룡이 사라진이유에대해 순차적으로

쉽게 풀어냈어요.

이책을 읽고 쭌이는 검은색종이를 찾아

공룡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무얼하나 지켜보니

그림을 다그린후 책처럼 렌턴을 비춰보네요 ^^

검은색종이 여러장 모아

그림자 책 만들어보는 활동도 조만간 해봐야겠어요 ^^

본리뷰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