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10분 창의놀이 (QR 놀이 동영상 제공)
김동권 지음, 이보연 감수 / 시공사 / 201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놀아주는방법 :: 아빠와 10분 창의놀이

 

네이버 최초 육아부분 아빠가 파워블로거로 선정 되신 분이신대요~

 

이분이 책을 내셨어요~

 

일주일에 7일을 출근하던 아빠

그러던 아빠가 어느날 퇴근을 하고 지친 얼굴을 하고 들어왔는데 자신의 얼굴을 보고 아이가 울음을 터뜨리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아 아이와 매일 10분 놀아주기를 시작했다고해요~

 

무언가 계기가 되어 아이와 놀아주는것.

 

저는 이 책을 통해 계기를 만들어서 우리 두공주들과 매일 매일 놀아줘야겠어요~

 

 

아빠는 육아를 안해도 된다? 요즘은 이런말 안통하져???

 

저도 이제부터라도 일 핑계 안되고 아이들과 열심히 놀아줘볼랍니다.

 

 

놀아는 주고픈데...

어떻게 놀아줘야하는지를 모를때가 많아요..

 

그리고 저자가 말하길 놀이는 이벤트가 아니라 일상이란말...

저도 반성하고 아이들과 매일 매일 집중해서 놀아줘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더라고요~

 

 

재활용품을 가지고 아이와 만들고 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는 아빠와 10분 창의놀이

 

 

저는 아이가 매일 유치원에서 놀고 오기에, 충분히 놀았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렇지 않다고해요...

 

비슷한 또래끼리 어울려 하는 놀이이기 때문에 질적으로도 충분히 만족하지 않는다하네요..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활용품으로 만들며 나만의 방법으로 놀아 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아빠와 엄마의 놀이방법이 다르듯.

그로 인한 아이 뇌에 미치는 영향도 다르다고해요!!!

 

8세 전에는 팔다리를 많이 쓰고 대근육을 사용해 신체 발달에 좋은 아빠 놀이를 통해 우뇌를 발달 시키고,

학령기에는 엄마 놀이를 통해 좌뇌를 발달 시키는것이 좋다해요!!

 

엄마 아빠 모두 아이와 함께 즐겁게 놀아주는게 좋겠죠???

 

 

요즘 회사 일이 너무 많아 아이들 얼굴 주말에나 볼 수 있었는데,

주말에도 피곤해 쩔어 자기만 바빴는데.....

 

이젠 정말 우리 아이들에게 친구같은 아빠로 다가가야 할꺼같아요..

 

 

ㅎㅎㅎㅎㅎ울 딸 아빠 눈이라면서 붙여주네요!!!!!

둘째딸램까지 달려들고..

 

하루 10분 정말 온마음에서 우러나와서 가슴으로 사랑하며,

놀아줘야겠어요!!!!

 

좋은 아빠 되기 프로젝트!!!!!!

 

이번을 계기로 딸램들과 친해져야겠어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