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개발자를 위한 데브옵스 툴 - 소스 코드부터 프로덕션 컨테이너까지, 데브옵스의 모든 모범 사례
스티븐 친 외 지음, 정병열 옮김 / 한빛미디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개발자라는 직업과 그 안에 세분화된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잘 되어있고 기본적인 용어에 대한 해설이 인상 깊었다. 이 책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은 어느정도 개발에 대해 익숙해져 있고 더 나은 발전을 위해 한걸음을 내딛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내가 가지고 있는 기본 지식이 3이라면 5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읽으면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중간중간 보이는 작가의 유머는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지치지 않고 더욱 집중 할 수있는 포인트가 된다고 생각을한다. 실습에 대한 예시가 많아서 데브옵스에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예시를 보고 실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가장 좋았던 점은 용어 설명이 굉장히 자세하게 되어있어 개발의 기본 용어가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개발을 하고 있는데 더 발전하고 싶은 사람들은 읽으면 좋을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