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경영자가 알아야 할 문제해결의 모든것 아마존에서 배워라 - 세계의 기업들이 두려워하는 아마존만의 9가지 문제해결법 CEO의 서재 25
사토 마사유키 지음, 황혜숙 옮김 / 센시오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서는 아마존이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또 문제에 직면했을떄 어떤 방법으로 해결했는지

직원들을 관리하는 방법은 어떠한지를 보여준다.

물론 이 책이 정답은 아니지만 

우리 회사에 저러한 문제가 발생했을때

어떠한 방식으로 해결 할 수있는지 도움이 될 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일꾼의 말
강지연.이지현 지음 / 시공사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직장인이라는 한번쯤 겪어봤을 이야기들

공감가는 이야기를 통해 조금은 내 마음을 달래준다.

또 이럴 땐 어떻게 해쳐나가야할지 어떻게 해야 마음이 편할지

책을 읽다보면 알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시프트 어헤드 - 위험신호를 미리 읽고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설계하는 법
앨런 애덤슨.조엘 스테켈 지음, 고영태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급변하는 사회속에서 그 변화를 어떻게 캐치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이 책에서는 그 변화를 캐치하고 대응했던 여러 사례들이 나와있고

이를 통해서 앞으로 다가올 여러 변화들에 대응할 때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주식의 쓸모 - 매월 10만 원으로 12억 만드는 투자 시크릿
앤드류 할램 지음, 이광희 옮김 / 시목(始木)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소액이지만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호가가 뭔지 상한가가 뭔지도 모르면서 무작정 해보기 시작했는데

이 책을 통해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김유상 지음 / 세종(세종서적) / 2020년 8월
평점 :
품절


영업 담당자는 아니지만 영업의 모든 것이라기에

한번쯤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같아서 읽어보았다.

영업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영업에서만 통용되는 이야기는 아니기에

상대의 관점에서 이해하여 더 큰 이점을 가져올수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