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일수록 - 뉴 루비코믹스 2005
하라다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 만화 중 가장 상식적이고(?) 다소 정상적인(?) 캐릭터가 나오는 평범하면서도 평범치 않은 리버스 리맨물입니다 리버스는 공수간에 오가는 감정선에 혼란을 주는 요소인 것 같아 제가 극도로 꺼려하는 키워드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가 유도리 있게 풀어 나가서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밤비 2017-04-26 17: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억ㅋㅋ제가 쓰려는 멘트 그대로 쓰셨는ㅋㅋ이거 하라다님치고 매우 건전, 정상적이죠.ㅋㅋ리버스물싫어하면 안보는 편이좋지만, 사실 처음부터 작가가 이렇게 공수 정하고 프롤로그를 저렇게 만든거구나라고생각하면 리버스물이 아니기도..(요루와 아사의 노랜가? 아사와요루의 노랜가에서도 공이 나중에 야쿠자들한테 뚫리는...작가가 이런걸 좋아하는듯한데 저는 공수가 좀 마이너해서-보통 수일거같은사람이 공인걸 좋아라하는..모든작품이 그렇진않지만- 리버스물도 좋은..) 제글에 댓글남기셨길레 들렸는데 제가쓰려던것과 100프로 일치하는 리뷰가 보여 댓글남기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