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4-1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예습을 하다보니 1학기 복습을 하고싶어지는 거 보니

제 딸이 확실하네요 ㅎㅎ

저도 그랬거든요.

 

그냥 복습은 하기 싫고, 살짝 난이도 있는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끌어올리는 맛이 제법 쏠쏠하단 걸 아이에게 보여줬어요.

그래서 준비한 게 천재 <최고수준> 문제집!

 

개념활용문제부터 창의융합문제, 심화문제, 초등수학경시대회 유형의 문제까지

단계적으로 여러 가지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꼭 경시대회 나갈 거 아니더라도 풀다보면 1학기 전체 수학내용이 쫘악 정리되는 신기한 문제집이에요.

2학기 예습하면서 변화를 주고 싶을 때 복습용으로 활용해보세요.

큐알코드로 문제풀이 동영상도 듣는데 제가 더 재미있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