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박스 Santa Box - 삼성출판사 크리스마스 컬렉션, 빅트리 만들기 세트 + 스티커북 1권 + 장식 만들기책 1권 + 퍼즐 28조각 + 캐롤 CD + 야광 눈꽃 스티커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11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들에게 좋은교육해주고파서

발로뛰는 영재맘입니다

 

벌써부터 엄마~ 크리스마스가 언제예요~?

 

지금 12월달이예요~?

 

요즘 아이들 소원도 한달전부터 말해주시공~^^

며칠전에 영재맘네 크리스마스 트리 오픈하였는데~

 

큰아이 없을때 했더니,

 

완죤 삐쳐있는 큰아이를 위해  폭풍검색 해서

삼성출판사 산타박스 택래로 만나보았어요~

 

 

 

 

 

특별한 크리스마스 어린이 종합선물세트

아이가 크리스마스에 하고 싶은 모든놀이,만들기활동이 산타박스 안에

다들어있어서~  영재맘이 선택했어요~

 

 

 

 

빅트리만들기,야광스티커,스티커북,장식만들기책,빅퍼즐 ,캐롤CD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아이들이 만들기 학습을 너무 좋아해서~

 

구성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이라~~ 굿굿!!

 

 

 

 

 

 

 

 

 

 

 

 

 

 

 오전에 받아보아서~~~ 형이 오기전에

 

먼저 삼성출판사 산타박스~~ 오픈하였어요~ㅎㅎ

 

 

 

 

저희집 둘째는 제일 먼저~~ 야광 눈꽃스티커  찜하였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옆~ 유리문에~ 이쁘게 붙여주공~

 

밋밋했던  창문이~~ 너무 이뻐졌어요~^^

 

특수재질이라~  붙였다 떼어도~ 자국이 안남아서  더좋아요~~~~

 

 

 

 

 

산타할아버지와 함께하는 캐롤송~~

 

16개의 우리말,영어캐롤이~ 함께하여 

 

아이들 산타박스 만들기 하면서 함께 들으니깐

 

더 신나하고~ 흥이 나서 그 어느때보다  즐거웠어요~^^

 

 

 

 

 

 

 

 

 

캐롤 들으면서 산타할아버지~ 수염만들기하는데~

 

 

 

갑자기~

 

"엄마~~ 이노래 들으니깐 옛날 생각난다~~~~"

 

 

그러는거 있죠 ㅋㅋㅋㅋ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생각나게 할정도로~

 

정말 정겨운 캐롤송이예요~^^

 

 

 

삼성출판사  어린이 종합선물세트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

 

산타할아버지의 수염  멋지게 장식해줘요~

 

 

 

 

멋진 고리도 연결해서~~ 트리장식에 올려주고~^^

 

 

아이들 주말동안~~ 산타박스에 푹~~~ 빠져있었어요~ㅎㅎ

 

 

 

 

 

 

 

산타박스  크리스마스 빅트리 만들기

 

큰아이가  엄마랑 동생만 먼저 만들었다고  완죤 삐쳐있다가

 

산타박스 덕분에~

 

 뒤끝없이~ 기분최고!  룰루랄라~~~ 하였어요~

 

 

 

 

 

 

 

 

어린연령의 아이들도 쉽게  눌러서 뗄수 있고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만들기도 너무 쉬워서

 

아이들 스스로 하기 딱좋아요~^^

 

 

 캐롤노래들으면서 ~

 

멋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형제가 함께 만들면서 손발이 척척~ 잘맞는거 있죠~오호호

 

평소에도 요렇게 사이좋게~~ 지내주렴~^^

 

산타박스가 아이들 협동심도 길려준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들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삼성출판사 산타박스

 

크리스마스 어린이 종합선물세트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