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향기 2
김하인 지음 / 생각의나무 / 2000년 6월
평점 :
품절


국화꽃향기1를 보면서 펑펑 울었던 나는 2권이 나오길 손꼽아 기다렸다. 2권도 예전에 본거지만, 그떄의 서점에서 사오는길에 설레임을 말루 할수없다.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기 떄문에.... 나는 주로 만화책을 자주 보지, 책은 일체 손을 안되는 사람이었다. 친구의권유로 심심해서 본건데 보자마자 나는 책에 빠져들었다. 그만큼 주인공남녀의 사랑은 애절했고, 나를 끌어당겼다. 읽어보고 절대 후회안하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