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트 헤븐 1 - 뉴 루비코믹스 1750
오가와 치세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이제야 봤을까요,, 팬분들의 호불호가 많은 작품이라기에 망설였는데 이상토끼님의 강력추천으로 읽어봤습니다.
소감부터 말하자면 전 너무~~~ 잼있게 봤어요 ㅎㅎ
괜히 망설였어요 ㅎㅎㅎ (예전에 오가와님 작품들 중 왕자의 모형 정원이란 단행본을 본적있는데 그것 또한 잼있게 봤던 기억이,,, )
카스트헤븐은 오가와 치세란 명성을 빛낼 베스트3에 들만한 작품인듯 합니다 (๑>◡<๑) 주관적견해임돠
메인인 카리노💞아즈사커플은 말이 필요없네요 그저 허걱 소리만 나올뿐!(여왕수는 언제나 눈을 뗄수 없게 그려지죠)
그리고 서브커플인 아츠무💞 쿠제의 뒷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네요(●´ω`●)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상토끼 2017-01-08 20:1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꺄!!( ๑˃̶ ॣꇴ ॣ˂̶)♪사실 추천드리면서도 취향에 안맞으시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정말 다행이에요(ˊᗜˋ*)

Asagi 2017-01-08 2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주 아주 큰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이상토끼님 덕분에 후끈한 주말 보냈습니다 하하하하
또 추천하실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๑˃̵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