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조디악 인 스크래치 북 - 나와 당신의 운명, 별자리 12
이윤미 그림 / 스타일조선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더 조디악 인 스크래치 북 (나와 당신의 운명 별자리12)

 

스크래치 북 하면 아이들만 하는줄 알았는데 요 책을 만난 순간

아~내가 해도 재미있구나~하는 생각이 들면서 참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다

 

12개월의 별자리를 이쁜 그림과 함께 내가 만드어 가는생각을 하면서

사~삭 벗겨내면서 느끼는 쾌감이 정말 기분좋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던 스크래치 북!!

 

사진은 나의 별자리 사자자리~~

용맹한 사자와 아름다운 그림의 여인이 조화롭게 있어서 이 그림을 가장 먼저 벗겨냇 첫 작품? 이라서 사진으로도 올려 보네요

 다른 별자리들도 전부 아름다운 색채와 이쁜 그림들과의 조화를 정말 궁금하게 만들수있는 그런 책이기에 스크래치북을 해보려고 망설이셨던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아름다운 색채와 밤하늘의 별자리를 감상 하실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