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캘리그라피 동화로 배우는 손글씨
안창우 지음 / 별글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화로 배우는 손글씨♡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캘리그라피

 

예쁜 앨리스 그림이 인상적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캘리그라피책으로 캘리그라피 예쁜 글씨를 연습해 보려고요^^

 


캘리그라피 처음이신가요? 

사실..저도 처음입니다만..ㅎㅎㅎ?



필기 도구가 필요해요!!

연필이나 볼펜도 좋구, 색연필, 네임펜은 흔히 집에 있을법한 필기구네용^^



좀 더 전문가포스를 풍기고 싶으면..캘리펜, 붓펜도 좋을 것 같아요!


앨리스 캘리책과 4색 캘리펜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글 가, 나, 다,라, 마, 바,사...



제일 먼저 기초 글자를 연습할 수 있어요!

연필, 캘리펜, 붓펜..

각 도구별로 연습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네요^^



집에 있는 도구로 편하게 연습해 볼 수 있겠네용.


 


다음으로, 단어 따라쓰기 페이지에요! 

연필로 따라 쓰면서 연습을 해 보았어요~^^


진한 연필로 따라 써 보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용! 삐뚤빼뚤ㅎㅎ

평소 써 오던 글씨체랑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더 따라쓰기가 힘들었던 것 같아요ㅋ



이번에는 캘리펜으로 따라 쓰면서 연습을 해 보았어요~^^



캘리펜중에서 상큼터지는 핫핑크로 따라 써 보았는데..

너무 튀네요ㅎㅎ

연습한 티가 팍팍 나니 좋기도 합니다ㅋㅋ



캘리펜은 연필보다 흐물흐물한 필기구라, 

좀 더 힘을 주고 쓰느라 힘들었네요! 

나중에 익숙해지면 쓱쓱~막 써도 예쁘게 써 볼 수 있겠지요?



이번에는, 문장쓰기 도전♡



그림속의 예쁜 앨리스가 직접 말하는 것 같아요~^^

내 기분은 내가 정해



 


"내 기분은 내가 정해"



긴(!) 문장도 따라서 써 보았습니다~^^ 

예쁜 색감의 연두색 캘리펜♡♡


하얀 종이에 제가 그냥! 막! 써 봤어요ㅋㅋ



아직 연습이 부족한 느낌이 마구마구 풍기지만ㅋㅋ



시작이 반이다~~ 라는 생각으로다가^^




  

작가님의 예쁜 캘리그라피를 감상하며,

리뷰를 마무리해요♡



언젠가..비슷한 느낌! 따라갈 수 있겠지요?ㅋㅋ



집콕하며 취미생활로도 강추에요!

예쁜 캘리그라피~ 한 번 도전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는 업체로부터 제공을 받은 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