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한글 1단계 세트 - 전3권 - 배우기 1, 2권 + 만들기 1권 아하 한글 시리즈
최영환 지음 / 창비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아하한글 본책인 만들기1권 기본글자를 열어보았어요~^^



5살 Lily의 앙증맞은 주먹ㅋㅋ


책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상세한 설명도 나와있어요.



왼쪽에 크게 메인글자가 있고,

오른쪽에 활용글자가 있네요^^



 첫 장을 펼쳐보니!



왼쪽 페이지,

노란 배경속에

ㅇ ㅏ 

글자가 눈에 확 들어와요♡



'아'글자의 위 아래에 설명도 자세히 있어요

1.ㅇ 은 아무소리가 나지 않아요

2. 아 하고 읽어요


오른쪽 페이지  윗쪽,



3. 위,아래 글자와 소리를 합하여 보세요

ㅇ 과ㅏ 를 합쳐서 아 소리를 만들어요♡



4. 자음 ㅇ 글자와 친구 글자인,

아, 야, 어, 여 글자들도 나와 있네요


오른쪽 페이지 아랫쪽,

5. 모음 ㅏ 글자의 친구 글자인,

아가, 바다, 사자 글자들이 나와 있어요~^^



ㅏ를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으니, 눈에 확 들어와서 좋아요




분리된 윗장의 다음 페이지를 넘기니 가 글자가 나와요^^


순서대로 윗장을 넘겨보니, 자음만 바뀌면서..



아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자 차 카 타 파 하..



순서로 글자연습을 할 수 있었답니다.



 아하한글 만들기 1  기본글자편으로 기본글자 읽기는 완벽하게 마.스.터.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