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러브 소설Q
조우리 지음 / 창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 책을 읽고 나면 가슴이 저릿저릿하다. 너무 좋아서 …. 오랜만에 너무 좋은 책을 읽었다. 단숨에 읽을 만큼 어렵지 않지만 안에 내용들은 나의 마음을 생각을 돌아보게 만들었다. 아이돌 제로 캐럿과 제로 캐럿을 주인공으로 팬픽들 …. 진짜 어떻게 이런 책을 쓰셨을까 작가님은…. 지금 현재 아이돌 문화에서 여자 아이돌이 가진 많은 문제들과 그것들을 가로막고 둘러싼 한계들에 대해 사실적이고 명료하게 바라보게 한다. 누구의 아이돌 팬이라도 공감하고 돌아볼 있고 덕질하는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 이야기하고 싶다. 그리고 중간중간의 팬픽들의 모든 이야기들도 정말 너무 좋았다. 사랑이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하게 하는구나 다양한 사랑과 속의 다양한 이야기들에 너무 저릿할 만큼 좋고 읽는 내내 행복했다. 지금 나를 행복하게 하는 아이돌과 지금도 열심히 멀리 각자의 스타를 좋아하는 아이돌 팬들에게 나누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