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First Reading 1 Easy First Reading 1
씨드러닝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asy First Reading

우리 아이 첫 리딩북. 으로 만나보았어요.

리딩북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라면 거의 저 학년 아이들일 텐데요

이렇게 깔끔하고 아이들이 좋아 하는 동물로 표지가 되어 잇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고, 부담감 없이 접할수 있게 해 놓았어요.

그림도 간단하게 뭔가 심플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문제집도

처음부터 중간.끝.

이렇게 만들었다~ 하고 소개하는 부분.

그거랑 같은데요.

차근 차근 아이들이 영어에 접할수 있도록 잘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이제 책 한번 보실께요.

아까 말한 warm up!!!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어휘 , 사이트 어휘 까지 해서

한번 단어도 집어주고, 문장까지 같이 읽는 방식인데요



여기 이렇게 , 큐알 코드가 있어서

사진으로 입력해 주시면

사이트로 넘어가면서

오디오 들으실수 있어요

기본적인 warm up부분은 영상으로 보실수 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 하겠죠?



기본적인 파닉스 한 아이들이면 기본적인 단어를 알기 떄문에

문장이해가 더 쉬울텐데요

이렇게 차근근 쉬운 문장부터 읽히고, 알기 쉬운 이야기로 해 나아가면

더 재미잇게 해 나아가느것 같아요...

저희 아들이 그랫습니다.

토끼와 거북이 다들 아시죠?

이해 쏙쏙. 너무 좋습니다.






저는 이 부분도 너무 맘에 들었는데요.

아이가 리딩에 거부감이 없도록 만들어 놓은 리딩으로

비슷한 문장으로 만들어 놓은 이야기가 또 나오니

오히려 좋아 하더라고요!!!

한번더 복습 아닌 복습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재미있게 리딩 공부 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