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6개월 - 3학년 (2023)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품절


우등생 과학

5월호

3학년 1학기

국어,수학.사회. 과학

3학년 1학기 5월호

월간 우등생 학습 만나보았어요~~~~


5월호도 역시,

과학 잡지를 만나보았는데요.

역시나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재미있게 만나보았어요~

재미있게 잡지도 보고,

같이 이야기도 나눠본다음에는 이제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면 좋겠죠~~??

3학년 되니깐.

이제 사회, 과학도 포함되어 있어서,

국어랑 같이

3가지 영역이 같이 묶여 있어요.ㅎㅎㅎ

3개로 나눠져 있는것보다

1권으로 되어 있으니깐.

더 뭔가 없는것 같고 좋은것 같아요.

드디어 과학에서 자석에 대해서 배우기도 하고,

한눈에 이렇게 5월에는 어디쯤 배우고 있는지,

알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만화로 나와있어서,

아이들 이해하기가 쉬운것 같아요.

저는 이부분이 아이들도 좋아하기도 하고,

저도 이해가 더 잘 되는것 같아서.

이렇게 이해되기 쉬운 내용이 나와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국어는 기본개념이 나와있고,

문제도 여러가지 나와있어서,

애들 미리미리 복습하기도 좋고,

문제양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부담없이 접할수 있을것 같았어요~

수학도 시작해 볼까요??

이제 곱셈이 본격적으로 나오는데요.

이제 슬슬 어려워 지는것 같아요!!!!

1단계부터 차례 차례 봐볼께요^^

아이 수준에 맞게 풀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알차게, 한달 한달 알차게,

애들 꼼꼼히 학습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