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진짜 유아 첫 영어 : 영어 동요 - 영국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BBC 선정 마더구스 모음집
조정현 지음 / 시소스터디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진짜 유아 첫영어

영어동요

 

영어공부하라고 하면 아이들이 좀...지루해 하거나 싫어 할수도 있는데요.

이번에 만나본 영어교재.

진자 진짜 유아 첫영어!!!!

저희 딸이 너무나 좋아해요!!

영어지만.이게..너무너무 재미있데요!!!

사실..작은 아이 해줄라고 했는데요.

큰아이가 좋아한다는 사실~

누가 좋아하면 어떻습니까.ㅎㅎ 누구라도 좋아해줘서

매일매일 할수 있고.

옆에서 작은 아이도 같이 노래 들으니

춤추면서 놀구요!!!!

 

 

 

3세 이상이라고 써있는데요..

이거 그 이상 무한대로 즐기실수 있어요.

저도 영어 동요는 많이 들어서 알고 있지만.

제대로된 가사가 안들려서

헷갈릴때가 있었는데요.

이거 보고.확실히 집고 넘어 갈수 있고.

저도 영어 공부 하는 느낌~이였어요^^

딱~!!! 많이 들어보고 아이들이 접해본 동요들로 구성.

유명한 동요 노래가 쏙쏙 들어 있어요~

동요 목차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이 아시는 동요들 많으실꺼예요.

이 책속에 24가지 동요가 들어 있으니.

아이들하고 활동하기 너무 좋겠죠??

첫번째 노래가

그렇게 잘 아시는... 머리어깨무릎발"

이 노래인데요.

이게 은근 빨라서 발음 하기가 어려울수도 있는데.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아이들 발음도 봐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물론 아이들이 서툴겠지만.

한번 읽고 따라서 불러보면 훨씬 좋거든요^^

그림도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내용이랑 맞게 잘 그려져 있어요^^

이 교재 같은 경우에는 학원을 가서 하는 것이 아닌

엄마표로 활동하시는 교재 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흥미를 끌어주는것도 중요한데요.

노래 나오면 같이 하면 좋을 팁이 적혀 있으니

한번 보시면서 노래 같이 불러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같이 율동도 하면서 즐겁게~~~~

또한 윗부분에 큐알로 찍으면

바로 노래에 음원이 나오는데요.

이 교재를 작성하신 굿모닝 팝스 조정현쌤과 같이

노래 불러보는 동영상과 함께 음원이 들어 있으니.

같이 한번 보고

노래 틀고 몇번 노래 불러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또한 노래 몇번 따라 부르셨다면

뒷면에 활동지가 4개로 나눠서 있는데요.

물론 음원도 같이 틀어서 활동할수 있으니 같이

활용하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각각의 노래마다 약간씩 다른 활동지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활동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이들 숨은그림 찾기 너무 좋아 하잖아요~

아이들이 부른 노래 가사와 맞는

단어들을 알아 볼수 있는 부분인데요.

신체관련 단어들을 집어보면서 아이들의 영어단어도 업업!!!

모든 활동지가 이렇게 단어들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노래로 끝나는게 아니라.

각각 활동지 하면서

노래들으면서

그에 관련된 단어를 습득할 수 있으니.

좋았어요.

아이들이 눈으로 단어 한번 익히게 되고

좋아하는 색칠공부까지 할수 있어서

딸 아이는 이 교재에 푹~~ 빠졌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이 활동지 수준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서

공부하는 느낌이 아니라..

즐겁게 익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따라쓰는것마져 즐거워 하는 딸 아이><

오늘은 ..

자야 되는데..이거 하자고 해서..

겨우 한개만 하고 자자고 해서...달래서 했다니까요.ㅎㅎㅎㅎ

두번째 노래도 너무 재미있게 학습을 했는데요.ㅎㅎㅎ

그림까지 그림고.

각각의 이름도 써주고.ㅎㅎ

신났어요.ㅎㅎ 신났어.ㅎㅎㅎ

이 노래도 어디서 들어봤는지.

E-i-e-i-o

부분을 아주 큰소리로 잘 따라했어요^^

활동지 앞부분을 앞에서도 보여드렸지만.

2번째 동요 역시 그 동요에 관련된

단어들을 구성해서 짜 놓았는데요.

chicken, duck. dog, cat...

간단하고 아이들 많이 접하는 단어들!!

구성이 참 알차네요~

한글도 그러겠지만.

영어 단어들도 많이 본 단어들은

파닉스 생각안해도 익히는것들 있잖아요.

외우라곤 하지 않습니다.ㅎㅎ

그져...많이 보여줄뿐입니다.ㅎㅎ

이런 자연스런 활동으로 아이들이

영어와 친숙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고.

엄마도 같이 영어를 익히면서

영어와 조금더 친숙해 지는 시간~

체계적으로 만들어진

진짜 진짜 유아 첫영어로

만나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시소스터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