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붙였다 떼었다 탈것 스티커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나미 그림 / 키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자동차

너~~~무 좋아 하죠!!!!

근데 스티커 사주면 한번에 끝..

진짜 허무할때가 많은데요.

 

요거 바로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붙였다 떼었다 탈것 스티커

이건 바로 여러번 사용해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넓은 판도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스티커 가지고 놀수 있어서

더욱 시간 가는줄 모른답니다.

 

이런게 또 있어 주어야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놀잖아요!!!

 

각각의 장소가 특징별로 있어서.

아이들이 잘 알고 있나.

테스트?!도 가능해요.ㅎㅎㅎ

역시나 뜯자마자 바로 붙이죠.ㅎㅎㅎㅎ

 

너무 좋아 해요.ㅎㅎㅎㅎ

뭐 보지도 않고 이곳 저곳에 막 다 붙이고 있어요!!!!

이름 처럼 폭신폭신한 쿠션 스티커로 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두툼해서 찢기지도 않고.

아이들이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기도 하더라구요.

 

붙여지기 잘 붙여지고

너무 좋앗어요~

 

각각의 소방차. 경찰차 등등.

탈것들이 다~~모여 있어요.

 

이게 은근 종류가 많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누나랑 사이 좋게

스티커 하면서 놀고 있답니다.

 

너무 보기 좋은..

약간의..서로 너무 하고 싶어서

토닥 거림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저 없이 둘이서 이이야기

저 이야기 하면서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또한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여행가거나 잠깐 차 탈일있을때

가지고 다니면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요런 잇템들은 외출시에 꼭!!! 필요 하거든요~~^^*

 

 

잘 기억하셨다가.

아이들 있는 집들은 이거 필수로 가지고 가시길 바래요.

 

잃어버리기도 쉽지 않은 쿠션 스티커예요^^


이렇게 경찰차 등등.

아이들이 알고 있는 것도 많고

새롭게 알게 된것도 숑숑 들어 있어요.

또한 밑에 이름도 적혀져 있어서

엄마가 모르는 차 종류는 더욱 쉽게 가르쳐 줄수도 있고

아이들 한글 공부도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렇게 뒷면에는 같은 그림 맞추기도 있는데요.

 

요것도 다른 스티커 북에는 없는 부분인것 같아서

저는 좋았어요.

 

한번 띠면

다시 붙이기가 어려운데요

여기다가 붙여 놓고.

왔다 갔다 하면서

가지고 놀면 되겠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