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짜잔!!!


아이들이 너무나`~~좋아할것 같은 제품이죠~

바로바로 핑크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인데요!!!


친정 갈때 숨기고 가방에 넣어와서~

짜잔!!하고 보여주었어요.,


도착하자 마자 어케 찾았는지.ㅎㅎ

알면서 누구꺼냐고 묻는 따님.,


^^


바로 꺼내서 이것저것 열어 보네요~~


핑크핑크 드레스 코디 스티커


앞에 표지 부터 블링 블링

너무 이쁘죠//

6명의 공주들이 파티에 초대되었는데

그 친구들을 꾸며주는 드레스 코디 스티커 인데요.


네일 꾸미는 부분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을것 같더라구요~

분위기가 다 다른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자신들의 개성에 맞게

꾸며줄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ㄴ아요.


코디스티커도 4매로

꾸미기에 진~~짜 넉넉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시작하자 마자 이쁘게 꾸며주었는데요.


여기 나온 공주님들 나의 취향 저격!!

이쁘게 생겼어요`11


가끔 안이쁜 아이들도 있는데

이건 다~맘에 들더라구요~

무엇을 선택할지 초집중하는 우리 따님.ㅎㅎㅎ


너무나 귀여웠어요~~~

 

 


진짜 다양하게 꾸밀수 있고.

악세서리 및. 다른작은 공주 스티커도 들어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오늘은 이거~

내일은 네일 스티커 한다고 하고.

은근 다양한 활동으로 꾸며져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스티커 놀이가 단순 스티커 붙이기만이 아닌.

코디하면서

어울림을 찾기도 하고.

역할극도 할수 있고.

색상에 대한 인지도 하게 되서

좋은것 같더라구요.


여자 아이들은 물론.

은근 남자아이들도 좋아 하는

코디 스티커!!!


핑크핑크 드레스코디 스티커로

여행길~차속에서 즐겁게 놀아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