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둘째가 생긴지 돌이 다 되어 가는데요.

 

지금은 너무 사이좋게 잘 지내지만.

가끔은..

아닐때도 있다는거`~~

 

 

이 책을 보고 .

자매의 내용이지만.

남매의 내용으로도

비슷할것 같아서

 

만나보았는데요.

 

역시나 너무 좋았어요~~

 

여동생을 남동생 혹은 동생으로 바꿔서 읽어 주었는데요.

 

너무 좋더라고요

동생을 사랑하고 같이 놀이 할수 있는

여러가지 얘기들을 알려 주어서 좋앗어요.

 

 

저희 첫애가 딸이여서 그런지

전혀 어색한 부분이 없었네요~~

 

13가지나!!!!

 

히히히.

 

 

그림도 너무 이쁘고.ㅎㅎ

 

자꾸 동생 그림보고 자기가 저 아이 한다고 햇지만.

어찌되었건

 

 

아이가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내용들이

가득 담겨 있어서

제가 읽으면서

이렇게 해 주면 좋겟다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쁘게 좋은 남매가 되길 바라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