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상담소 : 수면 교육 - 육아 1년간 초보 엄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에 전문의가 답한다 육아 상담소 시리즈
범은경 지음 / 물주는아이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동안 밤 잠 잘 자고 100일무렵 스스로 밤중수유도 끝고 8-9시간 풀잠 자던 딸램
 7개월부터
밤자깨고 밤중에 쭈쭈 찾고...정말 힘든나날들을 보내다가...




육아상담소 수면교육 책을 알게 되었어요...

 







정말 왜 그런지 초보엄마라 이유도 모른채...
ㅎ힘겨워 하기보단 답을 찾아봐야 겠다는 생각에 ~~~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뽑은 질문&답변이 적힌 책을


​읽어나가기 시작했지요...
ㅇㅇ온라인 상담소도 운영중이네요 ㅎㅎ
참고하시길




목차를 보니...​정말 아가들의 잠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들이 적혀 있떠라고요 ~~




직접 만나지 않고도 책으로 전문가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에 희망을 발견하며...




저희 아이의 상황과 비슷한...경우를 찾아 보았어요...
앗~찾았따...
저도 정말 고민했던 문제인데...
하도 밤에 쭈쭈를 먹겠따고...하길래 먹이기도 그렇고 울리기도 그렇고 ...
다행히 육아상담소 책에 나온대로 실천해 볼 용기가 생겼네요...!



육아상담소 수면교육 책 뒤쪽엔 수면교육 일지가 있어 정리하고 적을 수 있어 좋아요!








 

초보엄마들,,,육아 고민 혼자 하지말고 육아서적 도움 받아 보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