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3단계 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고윤경 지음 / 다락원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전반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독해력 을 기르기 위해 #초등독해 #초등교과서 준비했어요.
초등 국어 문제집은 초등국어 독해력사다리 3단계로 열심히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
핵심 독해기술을 단계별로 선별해놓은 초등국어
독해력사다리는 차근차근 독해 실력을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는 도서라 선택했어요.
교과서와 연계한 지문으로 교과 지식을 쌓아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다양하게 제공되는 독해력사다리 내용들이 교과지식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가 평소 글은 읽었는데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른다거나
글자는 술술 읽어내려가는데 어떤 의미인지 이해
하지 못한다면 아이에게 어떤 학습이 필요할까 엄마로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거든요.
어떻게하면 독해력을 키워줄까 고민하다가 #초등국어교과서 #독해력사다리 로 #초등국어읽기 배우면 좋겠더라고요.
꾸준히 책을 읽으면서 그 속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파악할 수 있는 독해 능력을 천천히 길러줘야 하겠더라고요!
매일 학습계획표를 따라 차근차근 #국어읽기 학습을 해보려고해요.
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시리즈는 독해 기술부터 알려주어 마음에 들더라고요.
 학습 수준에 따라 1단계부터 6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3단계를 선택했어요.

초등 교과 학습에서 국어 읽기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독해력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수학과 과학에서도 서술형 문제로 많이 출제되고 하니깐 글을 이해하는 것이 참 중요하더라고요.
초등국어 독해력 사다리 시리즈는 중고등학교뿐 아니라 대학에서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평생 독해 기술 10가지를 배울 수 있는데요!

연습문제를 풀면서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설명도 자세히 해주고, 초등교육과정 교과서를 분석해 꼭 필요한 필수 교과 지식을 배울 수 있어 센스만점 이네요^^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코너를 통해 나의 생각을 그림으로 그리거나 글로 써볼 수 있도록 한 부분도 참신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어떻게하면 독해력을 키워줄까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초등국어교과서 #독해력사다리 로 #초등국어읽기 배우면 좋겠네요.
친절하고 상세한 문제 풀이로 엄마표 공부가 가능해 엄지척이네요!
#초등국어 #초등책읽기 를 위한 독해력사다리 #초등책추천 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