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2-A 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문해력을 한단계 올려주고,
비법 전력 알려주는 #독해가힘이다 #문장제수학편 #초등2학년수학문제집 이에요.

수학이 힘든이유가 독해도 영향을 주는데요.
읽고 이해하여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 수학 문해력 훈련서로 딱인 것 같아요.
어휘도 동시에 익힐수 있는 문제집을 찾던중에
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를 만나게 되었어요!

문해력 실력도 높이면서 수학도 같이 공부해 볼수 있는 좋은 교재라 선택했어요.

수학문해력을 기르기 위해서 준비학습으로 문해력의 기초를 다지고
문장제 문제를 통해서 기초 단계를 잘 다듬어 나갈 수 있어요.

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교재로 겨울 방학이 시작되는 예습을 들어가면 딱 좋은 시기가 된 것 같아 학습 스케쥴표로 시작을 해봐요.

4주에 28일이면 완성되는 스케쥴이고요
반복되고 쉬운 문장제 문제가 아이에게 훈련하기 좋아요^^

아이가 즐겁게 푸는 모습 보니 뿌듯하네요!! 서술형 문제풀이 과정을 자세히 알려주어서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어 굳이네요!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