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 중심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
이창수 지음 / 다락원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서 영어배우기에 알맞은 영어독학책 중에서 동사중심 네이티브 영어표현력사전이 영어책추천할 만 한 이유가
동사 36개로 네이티브의 일상 언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이에요! 동사는 영어 문장의 뼈대를 구성하기 때문에 영어공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동사중심 네이티브 영어표현력사전으로 영어독학을 통해 영어실력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 초이스 했어요!
 하나의 주제를 통해 수백 개의 좋은 표현을 공부할 수 있어서 이 책으로 영어배우기 꾸준히 하면 영어공부 실력이 쭉쭉 올라가겠네요!영어공부를 위한 무료 mp3도 제공되어 영어공부혼자하기 가능해요^^하나의 주제를 통해 수백 개의 좋은 표현을 공부할 수 있어서 이 책으로 영어배우기 꾸준히 하면 영어공부 실력이 쭉쭉 올라가겠네요!QR코드가 있으니 네이티브 스피커의 발음을 바로 들으며 영어공부 할 수 있어 참 편리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