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1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사에서 오랜만에 좋은 학습지를 출시하였네요.

여러과목에 필요한 학습지?네요

전 그중에 1학년에게 필요한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만나보왔습니다.

왜냐하면 꼭 필요한 부분인데 나도 잘 모르는 그리고 헷갈리는 맞춤법과

나의 자신없는 발음상의 문제로 꺼려지는 받아쓰기 부분때문입니다.

그런데 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그런 학습지였어요.

이책으로 공부하는 방법은 먼저 그림으로 미리보고 이해하고 고쳐쓰고 문제풀어보고 받아써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받아쓸때 QR코드를 찍어 듣고 하면 되기에 넘 좋네요.

약간 귀찮기도 하지만요..ㅎ

맞춤법이나 받아쓰기가 중요한 까닭은

문자로 언어를 표기하는 규칙으로 정확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총 6편의 학습편이 나오는데  소리와 다르게써요 라는 편으로 1 받침이 뒤로 넘어가서 소리나는말

2 받침이 대표소리로 나는말

3 된쇠리가 나는말

그리고 틀리기쉬워요라는 편으로 4. 잘모쓰기 쉬운말

5.뜻에 맞게 구별해서 써야하는말

마지막으로 바르게 띄어 써요 편으로 6. 띄어쓰기.

사실 전 띄어쓰기도 가끔 틀리고 어려워요..맞춤법도요.

좀 정리가 되기도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