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와 엘사의 신나는 이야기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7월
평점 :
품절


안나와 엘사의 신나는 이야기

 

겨울왕국이후에 여전히 아이들은 겨울왕국에 관련된것들은 너무도 좋아하죠..

 

옷부터,인형,스티커,장난감까지도...

그것만이 아니라 겨울왕국DVD를 몇번씩 본 우리아이들은

2탄은 언제 나오냐며...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하는데

 

안나와 엘사의 신나는 이야기는

그 후의 이야기를 들려주는거 같아 아이가 너무 재밌어 하더라구요..

 

 

올라프의 완벽한 여름날

안나와 엘사의 바다여행

두가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책이에요..

 

 

안나와 엘사 울라프,스벤,크리스토프 등

영화속 주인공들이 똑같이 표현이 되어 있어

책읽는 재미가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둘째는 글을 모르지만 주인공들을 다 아니가 그림만으로도

표현을 하면서 책을 재밌게 보고

첫째는 글자를 읽는 연습까지도~~~!!

 

 

주인공들을 다 알지만

그래도 한번 더 하나씩 알아보네요

 

 

 

올라프는 늘 겨울이라서 여름의 기분을 느끼고 싶다고 하네요..

여름을 알게되면 울라프는 없어질지도 모르는데..

햇볕이 너무 쨍쨍하면 녹을수도 있고..

 

 

 

울라프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너무 더운 여름에 지쳐있자..

우리딸...엘사가 있으니 걱정없는데...

마법으로 세상을 얼음으로 만들면 되잖아요..

 

 

 

울라프와 안나와 엘사...모두 여름을 행복하게 보내고 있었어요..

바닷가에 와서 모래성을 쌓고

울라프가 만든건 무얼까 라고 물으니..

전 잘 모르겠던데..

우리딸은..바로 스벤과 크리스토프라고 하더라구요...

 

같이 안와서 아쉬워서 만들었나봐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이야기~~~!!

그후의 이야기도 쭉~~이어지는데..

이책을 보고 다른 이야기도 만들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