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티켓
브렌든 버처드 지음, 안진환 옮김 / 웅진윙스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책의 내용은 위의 소개로도 충분할 것 같아서, 리뷰를 읽고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생각해서 몇자 적습니다.

1.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집중하면 하루 점심시간 정도면 거뜬히...

2. 노트를 펼치게 만듭니다. 과거의 중요한 사건들이 자신에게 끼친 영향을 자각하는데서 이야기가 시작되다 보니, 생각만으로는 안돼서 적어보게 되네요...

3. 가치관을 점검하게 하는 군요... 삶에 대해서 어떠 어떠하다고 정의 내린 것이 내가 삶을 바라보는 관점이고 그렇게 생각하는대로 진행되는것이 인생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니, 점검하지 않을 수 없네요...

4. 오랜만에 책을 읽으시는 분들과 처음 이런 분야의 책을 읽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내용이 전혀 무겁지 않습니다. 가벼운 소설...

5. 20대는 되어야지...이런 분야의 다른 책들은 일찍 내용을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는데, 이 책은 과거를 돌아보게 하니...사실 30대는 넘어야지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될 것 같네요..

6. 책의 내용에 비해서 책값이 조금 비싸네요...양장본이라서 그런가? 아님 CD 때문? CD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 교육용으로 보아도...

7. 이런 분야의 책을 많이 읽으셨다면 조금은 뻔한 ....우리의 발목을 쥐고 있는 과거의 어둔운 기억에 맞서 지금 현재를 중요시하고, 바람직한 나의 모습(삶의 목표)을 위해서 주저없이 나아가고, 나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실천해 나가야 한다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