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짝홀짝 호로록 - 제1회 창비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손소영 지음 / 창비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머나~귀여운 그림책을 발견했네요!
강아지, 고양이, 오리,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소리를 흉내 낸 말 의성어와
움직이는 상태를 흉내내는 말 의태어
58가지 의성어.의태어로 서사를 이끌면서 놀이의 생동감을 감각적으로 전하는 예쁜~ 그림책♡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이 재미나게 표현되어 보는내내 웃음짖게 만드네요 호호~

딸램이가 흥미 가득 보더니 한장한장 귀엽다며
따라서 ㅂㅐㅅ ㅣㅅ ㅣ~~  버럭! 부들부들~~~~~뿅♡ㅎㅎ
엄마 이것봐~홀짝홀짝~나는 훌쩍훌쩍♡

배우는 교과서에 흉내내는 말 알아보기, 말놀이! 인물의 마음
짐작하기등이 나오는데 덕분에 많이 배운것 같아요
일기쓸때도 좀 더 생생한 표현으로 쓸수 있을것 같네요! 대박좋아요
귀여운 그림책..♡ 우리의 소장책...찜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