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종이 인형 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때, 종이 인형놀이를 참 즐겨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못본거 같네요 관심사가 바뀌면서부터 겠죠 ㅎㅎ 오늘 소개할 책은 요새 흔한 색칠놀이나 스티커북보다는 자주 못보지만 소근육 발달에 넘 괜찮은 종이 인형 놀이북이에요 제가 더 반가워했던 책 ㅎ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라서 더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코로나로 다양한 워크북들을 해왔지만, 이번에 한 종이 인형 놀이북은 더 오랜 시간 갖고 놀수 있었어요 종이 인형을 직접 선을 따라 가위로 오리다보니.. ㅎㅎ 여유있게 워크북을 했네요.. 가위질을 하는 바람에 아이가 자꾸 인형 목이 너덜너덜해진다며 슬퍼하기도 했지만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다양한 옷과 소품들도 들어있어서 이 옷 저옷 입혀가며 스타일대로 코디도 할수 있고 책에서 제공되는 배경판에서 놀이를 하면서 이야기도 만드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네요.

종이 인형놀이를 한후 각자 따로 놀게 될 옷과 소품들을 위해 종이 인형 보관함이 있어서 정리 정돈도 어렵지 않았어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매번 다양한 시리즈와 워크북들로 만나니 아이들이 두고 두고 기억하며 즐기는거 같네요. 무엇보다도 이번에는 제가 더 즐겼던 워크북이었던거 같아요. 열심히 오리고 코디하고 ㅎㅎ 아이들에게도.. 옛날에 열심히 종이 인형 놀이를 했던 어른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워크북이에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