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신비아파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얼마전 끝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6개의 예언이 끝나면서 그리워하고 있을 아이들을 위해서인지 관련 책들이 쏟아지고 있네요~ 신비아파트 관련된거라면 다 사달라고 하는 아이 덕분에... 저 역시 신비아파트 책을 찾아보고 있어요! 이왕이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좀 더 알찬 시간을 보낼만한 책이었으면 하거든요! 이번에 아이와 함께 했던 책은 숨은 그림과 색칠놀이가 다함께 들어가있는 워크북이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두께에 찾아라 게임, 색칠놀이, 스티커놀이까지 알차게 들어 있어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책이었어요! 남자 아이라 그런지 색칠하기 같은데 있어서 꼼꼼함이 조금 부족한 편인데,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집중해서 즐겁게 워크북을 하네요 색칠놀이만 하다보면 질릴수 있으니 중간 중간 다양한 찾기 놀이도 있고, 스티커도 붙이니 아이가 엉덩이 붙이고 앉아 집중해서 긴시간동안 잘 갖고 노네요 



저는 신비아파트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귀신 캐릭터가 꽤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무서워하는 아이도 있다하고.. 아주 어린 아이보다는 6세 이상의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라고 해요. 저희아이도 어릴때는 무서워하더니 이제 이름을 하나하나 익혀가고 쓸줄 아는 나이가 되서인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의 매력에 푹 빠져있네요! 한글을 뗄때 조금 애를 먹었는데 신비아파트와 함께 하는 한글공부 이런시리즈들도  만들어지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수학워크북도 ㅎㅎㅎ 다양한 버전으로... 아이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과 즐길수 있는 워크북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