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초이카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이트 초이카.. 주말에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오전 7시반인가 하는 본방을 챙겨보는.. 첫째를 위해 워크북을 준비했어요.. 평소에는 그렇게 아침에 눈을 못뜨는 아이인데 토요일에는 바이트 초이카를 하는 날이라며 부지런을 떨거든요.. 아이에겐 바이트 초이카 장난감이 더 없이 좋은 선물이겠지만.. 바이트 초이카가 그려진 워크북이라도 함께 하고자 스티커 색칠놀이북을 준비했는데.. 캐릭터의 힘인지 반응이 뜨겁네요



이런 유아 스티커북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아이가 조금 크니까 캐릭터에 대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네요. 특히나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 나오는 것은 책도 열심히 보니.. 좋더라고요~ㅋ
제가  초이카 내용은 사실 함께 방송을 보지 않아 잘은 몰랐는데. 아이랑 책을 함께 하다 보니 캐릭터 소개도 나오고 해서 저도 같이 공부하게 되었네요. 대충 내용이 파악이 되는.. ㅋㅋ;; 아이가 차신, 천흑호등 캐릭터들 한명 한명 소개를 하며 열심히 색칠놀이를 하고 설명도 해주니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거 같아요. 남자아이라 소근육 발달이 조금 부족한면이 있어서 이런 활동북을 많이 해주는 편인데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진득하니 앉아서 집중을 하니 집중력은 물론 인지능력도 높아지네요. 
색칠놀이, 미로찾기, 스티커 붙이기를 하며 더욱 바이트 초이카와 사랑에 빠진... 아이ㅋㅋ 또 바이트 초이카가 나온 워크북을 사달라는데, 알아보니 이거 한권뿐이네요 ㅠㅠ 다른 바이트 초이카 워크북이 나오길 바라며.. 서평을 마칠게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