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세법 기출 OX - 10개년(20~29회) 기출수록 / 과목별 핵심이론 수록 / 출간 후 개정법령 수시 업데이트 / 최신 29회 기출문제 포함 / 특별제공 암기용 셀로판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를 준비하고 있는 지금, 그동안의 트렌드나 유형을 파악하고 싶어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를 선택했어요! 무슨 시험이든 일단 그 시험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기출지문을 꼭 먼저 보는 편인데!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는 10개년의 기출지문 데이터를 옮겨두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소시간의 투자로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에게도 , 제대로 마무리 하고 싶은 수험생에게도 추천할만한 교재!

한 챕터를 살펴보면 족보노트를 통해 핵심이론과 중요한걸 콕콕 찝어서 정리해주고

바로 10개년 기출지문을 통해 확인해볼수 있어요! 바로 옆에 틀린 지문을 바르게 고친 부분이 있고, 아래에는 정답이 있어서 이페이지 저페이지 왔다갔다 하지않고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머리에 쏙 쏙 들어오네요~

암기용 셀로판이 있어서 셀로판을 대면 붉은색 글자들이 사라져요! 기출지문 오답의 함정을 파악할수 있어서!

여러번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는 다른 이유!

홈페이지에서 고퀄리티 무료강의를 들을수 있고! 개정법령을 확인할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도 있어서 편리하네요~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월별 베트스 33개월 연속1위,

평균 합격률 에듀윌 약 59%등 여러 부문에서 검증되고 있는 에듀윌!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이유가 있겠죠~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분이시라면 기출 ox로 트렌트를 파악하고 정리할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길요~

열심히 공부해서 공인중개사 시험 꼭 합격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