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초등 한자 : 8급.7급 2 - 따라 쓰고 머릿속에 담아 선생님께 쓰담쓰담 받기 프로젝트! 쓰담쓰담 초등 시리즈
창의개발연구회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쓰담쓰담 초등한자 8급,7급2


하루 5자씩 공부해서 20일만에 완벽하게 끝내는 한자능력검정시험

한자 능력시험 8급을 준비하고 있는 첫째를 위해 준비한 쓰담쓰담 초등한자!
아직 유치원생이라 어려울까 했는데 8급한자 시험은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들의 한자 학습 동기부여를 위한

자격시험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이 책의 특징을 간단히 살펴보면 8급뿐만 아니라 7급2까지 다루고 있어요~

하루에 5자씩 따라 쓰다보면 8급과 초급7급에 해당하는
배정한자를 완벽하게 학습할수 있고 상세하고 쉽게 풀어 쓴 자원 설명과 뜻풀이를 통해서 한자를 더욱 빠르게

익힐수 있다는 점.
매일 새로운 한자를 익히는것보다 중요한 학습내용 복습!


 


이틀동안 배운한자를 활용한 연습문제를 풀면서 공부했던 내용을 다시 한번 복습하고 완벽하게 마스터할수 있게 해줘요

마지막으로는 최근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한 모의고사 문제를 풀면서 급수시험에 완벽히 대비할수 있게 만들어져있네요

책을 보면 컬러풀하고 보고싶게 만들어졌어요 ㅎㅎㅎㅎ 빽빽하게 한자를 여러번 쓰는거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책에 대한 거부감이 없게끔 가독성이 뛰어나게 만들어진듯해요

하루 5자씩이라 아이들도  부담없이 공부할 양이고요~


학습할 한자가 어떤식으로 사용되는지 예문이 나와서 쉽게 이해할수 있게 해놓았고,

한자를 쓰는 순서도 나와서 정확하게 한자를 쓸수 있다는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가 읽기엔 싫어할수도 있지만.. 한자가 만들어진 원리와 뜻이 있어서 제가 설명을 한번 해주면서 한자를 써주면

한자의 모양을 이해하고 익히기 더 쉬워하더라고요


 


아이가 연습문제를 풀때는 다소 어려워하긴 했지만! 모의고사를 보니..

아 8급시험도 마냥 쉬운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마지막 페이지에는 배정한자 한눈에 보기까지!

보면서 학습한 한자들을 쭉 훑어볼수 있으니 본인 실력 파악에도 좋겠네요


 


쓰담쓰담 초등한자 교재와 함께 한자를  꾸준히 익힌다면 한자능력검정시험도 문제없을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