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기 감사 일기 - 빛나는 나를 위한 100일 감사 일기와 분노 일기
한산 지음 / 그봄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의 시작을 바쁘게 살아가는 이 로서 버킷리스트를 잊고 삽니다.

삶의 동력을 추진하기 위해 살아가는법을 잊어버리고 삽니다.

마침 반갑고 훌륭한 지침서를 받는 행운을 받았습니다.

있는 그대로. 완전함. 아무문제 없어요. 화나요.만나요. 놓아줘요.

" 감사해요. 칭찬해요. 사랑해요."라는 책표지의 중요한 문구가 있습니다.

나의 밋밋한 내적 환경과 외적 불균형을 지적해주는 매일의 일과를 통찰할수 있게 하는

멋진 서적 하나를 선물 받았습니다. 귀한 인생으로 살아가게 하는 지침서가 확실합니다.

매일 들여다보고 스스로 일기를 써서 내일 나는 전날의 일과를 재점검할수 있었습니다.

항상 옆에 지니고 부적처럼 소유할수 있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일으키는

힐링할수 있는 참된 길의 활로를 새로이 내적성장의 정착을 얻을수 있습니다.

정착이란 단어의 개념은 그저 휴식의 되돌아 볼수 있는 정적인 시간의 활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 내일, 그다음 ..... 어제의 자신을 바탕으로 산 나자신을 새롭게 일굴수 있는 쇄신의 계기가 되네요.

소년기, 청년기, 정년기.... 매일 같은 일과와 삶에서 어느덧 자라나는 숨어있던 우울증을 터트려서

내적 으로 곪아진 짙은 생각으로 스스로 담을 쌓던 상상의 나래를 공상으로 살아온 이들에게

내적의 성장의 타래를 풀어 줄수 있으리라 다짐해봅니다.

적극 추천하고자 합니다.

"빛나는 나를 위한 100일 감사 일기와 분노 일기- 한산 지음-"

귀하고 아름다운 날을 위한 살아가는 법을 알려주신 작가님께

사랑하는법을 일깨워 주셔서 감사함을 가득 담아 드립니다.

감사 사랑 힐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