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의 기술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클라우스 포그 외 지음, 황신웅 옮김 / 멘토르 / 2008년 2월
평점 :
품절


회사에서의 독서통신으로 읽게 된 책.. 

이 책을 통해서 현재 나와있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스토리를 읽을 수 있게 된 것 같다.  

수없이 쏟아지는 광고들에 묻혀 있는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메세지를  전사적으로 공통된 스토리 형식으로 전달하는 것의 중요성... 

무엇보다도 

회사를 구성하는 각 부서와 구성원들이 핵심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일관되게 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중에 브랜드 관련 일을 하게 된다면 꼭 참고서적으로 쓰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