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이기적 전산회계 1급 이론 + 실무 + 기출문제 -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 CBT 온라인 응시 서비스 2023 이기적 전산회계/전산회계운용사 시리즈
정창화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사회복지사로 취업하기 위해서 준비중인데

채용공고를 보니 회계자격증이 있는 사람을 우대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사실 그것도 그거지만...

제가 회계도 잘하면 복지에 조금 더 보탬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전산회계 1급을 공부해보자 라고 마음 먹었어요!

그러던 중 발견한

"이기적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기출문제 " 



머뭇거리고 있던 저에게

빨리 공부하라고,,,,알려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컴활이나 워드를

이기적 교재로 공부해 합격한 경우가 많았는데

전산회계 1급도 이기적으로~~yeah

 

사실 다른 교재로 전산회계1급 공부를 조금 했었는데

강의가 없어서 인지 어렵더라구요..

제가 워낙 회계관련 지식이 없다보니

혼자 공부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 런. 데!!!!

이기적 교재는 동영상 강의 무료!!!! 오예!!

살았다..허허

만약, 동영상 강의를 들어도 잘 모르겠다면?


이기적 스터디 카페에 질문하면 되는구나!!

공부하다가 모르는 내용이 있어도

문제 없네!

이렇게 체계적일 수가...!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네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책을 펴볼게요~


오!! 이렇게 시험출제경향도 알려주고,

어떤 부분은 확실히 공부해야하는지 한눈에 보이네요!

내 실력을 미리 테스트해서

몇주 완성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추천해주는 맞춤 학습 플랜!!!

궁금하니까 한번 해봤어요!

 역~시 완전 정확해!!!

회계 관련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5주동안 꼼꼼히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도 그렇게 나왔네요ㅎ.ㅎ

공부계획을 세우기 어렵다면 맞춤 학습 플랜을 이용해서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목차를 보니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보고 가야하는지 잘 나와있어

공부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핵심정리도 이렇게 해주다니..

책이 너무 친절한 것 같아요..

지난번에 다른 교재를 보면서 이게 도대체 뭘까 생각했었는데

상세하게 설명되어있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예제를 추가하여 내용 이해를 도와주고,

이론 하나 더 알기를 추가해 완벽한 이론 학습을 도와주네요!

오.. 이 교재 알면 알수록 빠져드네요..!

(빠져든다..빠져든다..)

 

이기적 교재 장점을 조금 더 말해드린다면!!!

1. 무료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혼자 학습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회계 초보자들, 단 기간에 마스터하기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2. 최신기출문제도 수록되어있어 시험을 준비할 때

어려움이 줄어들 것 같아요!

3. 상세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이해하기 쉬워요!

4. 혼자 공부하기 힘들때에는

이기적 스터디 카페를 이용해 함께 공부할 사람을 찾을 수 있어요!

5. 시험 직전에 한눈에 볼 수 있는 핵심 정리가 있어요!


이 교재와 함께라면

어려운 전산회계 1급 시험도 한~번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산회계 1급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기적 전산회계 1급 교재와 함께해보세요~~

합격이라는 기쁨을 가져다 줄 거에요!!!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산회계 1급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