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다 - 이재록 목사 신앙 간증 수기 2
이재록 지음 / 우림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도 타밀나두주 첸나이에 있는 마리나 해변 총 길이 12km로 세계에서 2번째로 긴 해변이다.

2002년 10월 이곳에서 연합대성회를 열었다. 시원한 빗줄기와 함께 시작된 성회 그 당시 인도는 8개월여간의 긴 가뭄으로 인해 그야말로 물 한 모금이 귀한 시기였다.

현지 사정을 잘 아시는 하나님께서는 저자가 인도에 도착하는 날 비를 내려주셨다.

성회를 이루기 전 인도 타밀나두 주의 수상이 "강제 개종금지 규정"을 발표하였다.

규정은 10월 10일 인도 연합대성회가 개최되는 날에 발효된다고 했는데 저자는 하나님의 뜻 가운데 이곳에 왔기에 담대히 성회를 이뤘고 4일간 성회를 인도하였으며 준비 위원장인 오웬 로버츠 목사는 참석자가 연인원 300만 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씀해주셨다. 많은 사람이 참석하여 치료받아 단에 나와 간증하였다.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 역사하신다. 그 증거는 바로 성결의 복음과 2000년 전 주님이 행하셨던 권능 사람들 중 의문을 가지는 분이 있는데..주님이 행하셨던 그 사역이 오늘날도 가능할 수 있는지..

그 의문을 풀어주는 열쇠는 이 간증책자에 담겨져 있다고 생각이 든다.

책의 서막은 해외성회로 시작한다.

저자가 하나님을 만나는 간증을 시작으로 주의 종으로 부름받기까지 그리고..현재 전 세계 1만1천여개 지교회를 두고 방송선교와 문서선교를 이루고 있는데..그 사역에는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오로지 하나님께만 의지하였고 하나님께서 저자를 통해서 어떻게 하나님의 뜻을 이뤄오셨는지.. 이 모든 사역이 어떻게 가능했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느꼈다. 죄와 불법 으로 가득한 마지막때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받아 천국 새 예루살렘에 이끄시기 원하시는 아버지의 마음 그리고 아버지의 뜻을 이루는 과정속에서 찾아오는 시험속에 오직 믿음으로 순종으로 선과 사랑으로 나아가는 저자를 보며 뜨거운 마음이 든다.

이 책자를 접하는 분들마다 아버지하나님의 사랑과 변화 목회활동에 큰 힘이 되는 지침서가 될거라고 생각이 든다.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에 보답하는 삶을 살리라. 간증해주신 저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