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1시간에 1권 퀀텀 독서법 - 하루 30분 3주면 된다!
김병완 지음 / 청림출판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마어마한 독서법 책이네요.. 


이런 독서법 책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최고 중에 최고네요. 그 어떤 독서법 책도 비교가 안 되네요.


3000명이 배운 독서법 수업이 우리 나라에 있었다고요..

 

 왜 나만 몰랐죠... 

 

  세계 최고의 독서법 수업이 한국 서울에서 5년 동안 열리고 있어네요. 당장 ~~~~


 

고 고 고   


 

대박 독서법 책이고 대박 독서법 수업이넹. 

 

어마어마하게 비싼 독서법 수업의 모든 스킬과 훈련과정과 훈련하는 방법이 다 담긴 책..... 이게 실화입니까? 

 

실화입니다.   정말 대박 이네요.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속샘 2019-02-09 0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대박 맞지요~!^^